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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통노하우연구회 "유통마케팅 사관학교"
Part 1. 유통마케팅 입문
Part 1-1 당신이 유통마케팅이 안되는 이유 (19:17)
PART 1-2 급변하는유통시장최신트렌트 (32:20)
PART 1-3 실전 온라인마케팅 최신 트렌드 (28:22)
Part2. 유통채널 완벽분석 & 실전 공략 노하우
PART 2-1 유통채널의 종류 (20:55)
PART 2-2 온라인유통채널1(오픈마켓, 소셜커머스) (34:38)
PART 2-3 온라인유통채널2(종합몰, 복지몰) (21:02)
PART 2-4 온라인 유통채널3(홈쇼핑, 기타 채널) (21:10)
PART 2-5 오프라인유통채널1(할인점,백화점,슈퍼마켓) (26:56)
PART 2-6 오프라인유통채널2(편의점,뷰티스토어,전문몰,기타 채널) (22:00)
PART3. 나의 상황에 맞는 유통마케팅 전략 수립
PART 3-1 나의 현실 & 내 상품의 특징을 파악하라 (15:52)
PART 3-2 제조수입업체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1 (22:43)
PART 3-3 제조수입업체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2 (27:46)
PART 3-4 온라인 개인셀러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1 (26:10)
PART 3-5 온라인 개인셀러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2 (21:14)
PART 3-6 벤더업체,총판업체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 (23:55)
PART 4. 최적의 상품 선정 노하우
PART 4-1 상품생명주기를 파악하라 (17:05)
PART 4-2 어떤 상품을 선정해야 하나 (9:35)
PART 4-3 빅데이터를 활용한 실패할 수 없는 상품선정 노하우 (21:18)
Part 5. 최적의 상품 공급처 확보 노하우
PART 5-1 국내오프라인 도매시장 (22:39)
PART 5-2 국내온라인 도매사이트 (24:55)
PART 5-3 온라인 커뮤니티 (8:38)
PART 5-4 해외 온라인, 오프라인도매몰 (22:01)
PART 5-5 상품 공급조건 결정 (7:10)
PART 6. 마진을 극대화하는 유통 가격 결정 노하우
PART 6-1 가격의 중요성 및 유통채널별 가격수준 비교 (22:16)
PART 6-2 유통고수들의 최적의 가격 결정 전략 (20:14)
PART 6-3 상품별 특징에 맞는 가격 운영 전략 (10:04)
PART 7. 내 상품을 확실히 각인시키는 상품 브랜딩 노하우
PART 7-1 상품 브랜딩이 필요한 이유 (4:31)
PART 7-2 고객에게 강력히 어필하는 상품 차별화 전략 (18:44)
PART 7-3 온라인 상품 브랜딩 프로세스 (13:14)
PART 7-4 네이버 상품 브랜딩-거인의 어깨에 올라타라 (24:48)
PART 7-5 SNS 상품 브랜딩 (15:24)
PART 8. 온라인판매 핵심 노하우
PART 8-1 반드시알아야하는 온라인판매 핵심포인트1 (26:11)
PART 8-2 반드시알아야하는 온라인판매 핵심포인트2 (17:27)
PART 8-3 고객 구매 결정 요소 (고객은 최저가만 구매한다) (9:30)
PART 8-4 시장조사 & 경쟁사 벤치마킹 (15:04)
PART 8-5 키워드완벽분석(온라인판매 시작과 끝) (30:17)
PART 8-6 고객을 끌어당기는 상세페이지 핵심 노하우 (15:57)
PART 8-7 유통판매 배송 전략 결정 (10:01)
PART 8-8 내 상품과 딱 맞는 타겟 고객 발굴 노하우 (23:46)
PART 8-9 매출 급상승 프로모션 노하우 (12:35)
PART 8-10 온라인판매서포터(시간, 돈, 노동력절감) (25:55)
PART 9. 매출을 비약적으로 올려주는 유통마케팅 노하우
PART 9-1 스마트스토어 운영 실전 노하우 (36:37)
PART 9-2 네이버 통합검색 상위노출 노하우1 (20:28)
PART 9-3 네이버 통합검색 상위노출 노하우2 (34:34)
PART 9-4 오픈마켓 운영 실전 노하우 (60:23)
PART 9-5 자연스런 네이티브 광고 노하우 (17:09)
PART 9-6 매출100배 체험단 운영 노하우 (32:16)
PART 9-7 어둠의 마케팅 (어뷰징 집중분석) (33:13)
PART 9-8 유통을 쉽게 만들어주는 실전 인맥 구축 노하우 (22:11)
PART 10. 최신 실전 유통판매 노하우1
PART 10-1 단기간 고매출 특가행사 (15:28)
PART 10-2 신제품,신규브랜드 런칭 HOT 플랫폼 (16:59)
PART 10-3 SNS채널 유통판매1(카페,커뮤니티) (16:08)
PART 10-4 SNS채널 유통판매2(카카오스토리채널, 밴드) (28:06)
PART 10-5 SNS채널 유통판매3(모바일어플, 페이스북) (23:21)
PART 10-6 SNS채널 유통판매4(인스타그램) (16:13)
PART 10-7 SNS채널 유통판매5(유튜브) (15:34)
PART 10-8 모바일강자 카카오커머스 판매 (20:49)
PART 10-9 틈새 파워 전문몰 판매 (29:33)
PART 11. 최신 실전 유통판매 노하우2
PART 11-1 손쉬운 도매라인 구축 (B2B도매 판매) (20:28)
PART 11-2 한번 터지면 고매출-특판판매 (10:00)
PART 11-3 무재고 B2B배송대행 판매 (34:01)
PART 11-4 충성고객 막강 재구매 (식품 유통판매) (13:36)
PART 11-5 국경을 없애는 손쉬운 온라인 해외 판매 (19:01)
PART 11-6 선진국형 Win-Win 제휴마케팅 판매 (18:51)
PART 11-7 고객을 유혹하는 네이티브 뉴스기사 판매 (9:15)
PART 11-8 대박을 노리는 인포머셜 홈쇼핑 판매 (9:34)
PART 11-9 급성장 Data 홈쇼핑(T커머스) 판매 (8:25)
PART 12. 매출 100배 실전 유통광고 노하우
PART 12-1 유통 광고의 종류 및 특징 (32:59)
PART 12-2 네이버광고 집중 분석 & 공략 포인트 (22:44)
PART 12-3 오픈마켓광고 집중 분석 & 공략 포인트 (31:44)
PART 12-4 SNS 광고 집중분석&공략포인트 (22:27)
PART 12-5 가성비 좋은 광고 대행업체 선정 노하우 (22:42)
PART 13. 유통 MD/바이어 집중분석 & 협상 노하우
PART 13-1 MD, 바이어는 누구인가 (30:43)
PART 13-2 MD,바이어의 현실 (16:00)
PART 13-3 제안서 작성 및 협상 노하우1 (30:07)
PART 13-4 제안서 작성 및 협상 노하우2 (30:02)
※ 다양한 제안서 양식 9개 (다운로드)
PART 14. 유통의 끝. 오프라인 대형유통 입점
PART 14-1 왜 오프라인 대형유통인가, 대형유통업체 현황 (9:01)
PART 14-2 오프라인 대형유통 최근 트렌드, 내부 시스템 집중분석 (34:10)
PART 14-3 오프라인 대형유통 실전 입점 노하우1 (22:35)
PART 14-4 오프라인 대형유통 실전 입점 노하우2 (24:18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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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ART 11-8 대박을 노리는 인포머셜 홈쇼핑 판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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